빈 방만 있어도 강력한 임대 수익.

남는 방의 힘, 독보적 수익률, 외국인 도시민박업이 대세.

FAQ

  • A

    모든 집들은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위치만으로는 그 가치를 측정할 수 없습니다. 바로 옆집이라도 내부 분위기가 다를 수 있고, 수용하는 인원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좋은 숙소란 가지고 있는 모든 조건이 월등한 것이 아닌, 지불되는 가격 대비 합리적인 조건을 갖춘 숙소입니다. “같은 가격일때” 위치, 교통, 인테리어, 수용 인원 조건이 더 좋다면 더 할 나위 없겠지만, 조건 향상을 위해 가격을 무너뜨린다면 이미 매출 감소의 길로 접어드시게 됩니다.

  • A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세요. 내가 게스트라면 이 숙소에서 어느정도의 만족을 느낄것인가? 사람마다 판단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없고 완벽한 만족을 주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보편적인 기준, 나라면 어떨까? 라는 관점에서 생각을 해보시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으실 겁니다. 


    Q. OO은 있어야 되나요?

    A. 같은 질문의 연장 입니다. 내가 게스트라면 OO은 있어야 할까요? 숙소에서 어떤 활동을 하게 될까요? 거꾸로 질문해 보세요.

  • A

    모든 숙소는 오후 2시 체크인, 오전 11시 체크아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단, 해당 시간을 앞당기거나 미루고자 하는 게스트 요청이 많고, 당일 예약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쁜 일정을 가진 호스트를 위해 당일 예약 및 체크아웃이 있는 날에는 체크인을 받지 않는 등의 설정도 가능합니다.

    출장이나 여행으로 관리가 어려울 경우, 사전에 통보만 해주시면 문제 생기지 않도록 조절해 드립니다.

  • A

    개인실은 호스트가 거주하는 집에 게스트의 방을 별도로 마련해주고 같이 생활하는 형태입니다.

    해외 여행객들은 호스트가 거주하고 있는 집에서 머물기를 희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호스트 입장에서는 투자금이 거의 없기 때문에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시할 수 있고, 이는 장기숙박이라는 좋은 결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 전체는 말 그대로 하나의 예약 그룹에게 집 전체에 대한 사용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사용 기간 동안 한 그룹의 민원에 집중할 수 있고, 파손, 도난에 대한 처리도 수월하게 됩니다

    또한 여러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시설의 수는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예약률이 높고, 기본 숙박 단가도 높게 책정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 A

    1일 숙박요금은 인원수, 장기체류 대한 자동할인, 환율변화, 주중/주말 등에 따라 매 회 다르게 책정되며, 프리비앤비에서도 예약상황에 따라 수시로 가격에 변화를 줍니다

    예를들어 수요가 적은 달에는 금액을 대폭 할인하기도 하고, 성수기나 이미 예약이 많이 차있는 경우에는 높은 금액을 제시하기도 합니다.

     

  • A

    숙박 대금은 게스트 체크인 날짜로부터 3~7일 사이에 은행계좌로 송금됩니다.

     

  • A

    프리비앤비에서 대부분의 업무를 대행해 드리기는 하지만 여전히 호스트는 여러분입니다.

    청소와 게스트가 머무는 동안 시설에 대해 요구하는 사항(이불/수건 추가, 청소미흡, 시설고장 등)은 호스트께서 즉각 대응해주셔야 합니다.

     

  • A

    게스트의 국적, 성별, 인종, 나이 등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구성원에 대한 상세 신원 정보를 묻는 것은 매우 실례되는 행위이기 때문에, 예약 확정 후에도 이름과 인원수, 대략적인 국적 등 자동으로 받는 정보 정도만 호스트에게 전달해 드립니다.

    , 플랫폼에서 자체적으로 모든 호스트와 게스트의 회원가입 시, 여권 제출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모든 게스트의 신원은 이미 검증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A

    파손, 도난문제 발생은 극히 드물지만, 만약에 발생했을 경우에도 분쟁해결 센터를 통해 협의가 가능합니다.

     

  • A

    특정 공간()을 장기적으로 호스트가 사용하거나 봉인하는 것은 문제가 없으나, 수시로 오픈했다 닫았다 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게스트 예약 당시의 프로필 설명과 체크인 후 실제 모습이 일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A

    프리비앤비는 게스트의 예약취소 요청은 어떠한 경우에도 받아들입니다. 게스트의 여행 편의를 1순위 가치로 여기는 것이 호스트의 의무이기 때문입니다

    반면 호스트 측에서 예약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매우 높은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A

    호스트의 의사에 따라 언제든 서비스 종료, 일시 휴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 해지 후에도, 이미 체결되어 있는 예약에 대해서는 성실히 이행해야 합니다. 호스트의 예약취소 요청은 정상참작이 가능한 경우 외에는 위약금이 부과되니, 가벼이 여기지 않으셔야 합니다.

     

  • A

    숙박 도중 날짜 변경/취소시 아직 대금이 들어오기 전이면 변경된 금액이 적용되어 입금되고, 이미 대금이 들어온 후면 다음 예약대금 입금 시 차감됩니다

    입금액이 현저하게 금액 오차가 있을 경우 이전 예약에 날짜변동 내역은 없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