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방만 있어도 강력한 임대 수익.

남는 방의 힘, 독보적 수익률, 외국인 도시민박업이 대세.

예약,방문

  • - 365일 24시간 문의에 대한 즉각 대응 (2분 이내)
    - 자세하고 체계적인 체크인, 체크아웃 정보 전달, 후기 관리.
    - 예약이 발생했을 시, 요약 정보를 실시간으로 호스트에게 알림

  • 다양한 국가에서 다양한 인종이 방문하다 보면, 문화 차원에서 때로는 재미있고, 때로는 황당한 에피소드가 벌어지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몇가지만 미리 알아두시면 매우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 게스트의 국적, 성별, 인종, 나이 등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예약 확정 후에도 구성원에 대한 상세 신원 정보를 묻는 것 또한 매우 실례되는 행위이기 때문에 이름과 인원수, 현재 체류국가 등의 정보만 호스트에게 전달됩니다. 단, 플랫폼에서 자체적으로 모든 호스트와 게스트의 회원가입 시, 여권 제출 및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기 때문에, 모든 게스트의 신원은 이미 검증되어 있습니다.
    - 게스트가 머무는 동안 픽업, 조식 제공 등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단, 시설에 대해 요구하는 사항(이불/수건 추가, 청소미흡, 시설고장 등)은 호스트께서 즉각 대응해주셔야 합니다.

    - 파손, 도난문제 발생은 극히 드물지만, 만약에 발생했을 경우에도 분쟁해결 센터를 통해 협의가 가능합니다.
    - 프리비앤비는 게스트의 예약취소 요청은 어떠한 경우에도 받아들입니다. 호스트의 수고와 손실은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만 게스트의 여행 편의를 1순위 가치로 여기는 것이 호스트의 의무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호스트의 예약취소 요청에는 높은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 계약 해지 후에도, 이미 체결되어 있는 예약에 대해서는 성실히 이행해야 합니다. 호스트의 예약취소 요청은 ‘정상참작이 가능한 경우’ 외에는 매우 높은 위약금이 부과되니, 가벼이 여기지 않으셔야 합니다.
    ※ 정상참작이 가능한 경우 : https://www.airbnb.co.kr/help/article/1320